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품증상이 찾아온
피아니 인사드려용?ㅋㅋㅋ
최근에 통검 잡고있던 글들이 오늘 오전
일곱시부터 싹다 사라졌어요-0-
임진각맛집부터 제주 애월 펜션 등등
네이버에서 무슨짓을 하는건지 진짜
페북페이지로 갈아타야 될
시기가 온건가.. ㅠㅅㅠ
어제까지 2만명이 넘던 블로그가
갑자기 이렇게 죽는게 말이 되냐며ㅋㅋ
뭐 어차피 세컨블 키우고 있었으니까
엄청 마음이 상하거나 그러진 않는데
명함도 다 이거 주소로 해놔서
엄청 뿌려져있는데ㅠㅠㅠ
어쨋거나.. 어디에 뜨나 테스트겸
써보는 홍대 연어무한리필 포스팅~!

 

 

홍대 이자카야는 무수히 많지만
내가 가본곳은 그다지 많지는
않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클럽거리 뒤쪽에 있는 무한리필 사시미
맛있는교토만 가본듯!!
거기도 올려야되는데 올릴게
느므느므 많다리~~~
불금이나 주말이 아니였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리고 안에는 하트라는 말티즈 한마리가
도비처럼 활보하고 다녀요
말을 걸거나 그러진 않고요
(뭐라는거냐...)
또, 무한리필은 테이블당 이용시간이
두시간으로 제한이 정해져있다는고!
연어는 노르웨이출신이고 이날은
열두마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냉동 아니고 그날그날 연어를 뗘와서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는 듯 싶었습니다!

 

 

홍대 이자카야류의 메뉴를 살펴보자
여기는 지도상에 이자카야류라고 하면
안나오고 RYU라고 쳐야 나오는 곳
지도에 안나와서 한참을 찾았넹ㅠ
왜 이렇게 해놓았는지 알수가없당
이거 겨울에 2월인가 3월인가에 갔었는데
아직도 안바뀌다니 사장님 대단스..
왜 헷갈리게 안바꾸는고징ㅋㅋ

 

 

홍대 연어무한리필 기본은 15,900원
스페셜은 17,900원인데
덮밥이랑 구이가 추가로 나와요!
2천원 차이니까 주문하는게 낫겠죠?
먹어봤는데 스페셜로 정하길 잘했다
싶었으니까 꼭 스페샬로 주문하셔용ㅋㅋ
기본 찬중에 콘치즈샐러드가 나오는데요
그거는 리필시 천원 추가!
그리고 무한리필 주문시 1인 1음료
주문하셔야 되는 이자카야 ryu 랍니당

 

 

사이드메뉴로는 새우장, 연어 회덮밥,

알밥, 타코와사비, 돈까스, 가라아게
(치킨, 문어, 오징어), 홍합탕, 얼큰라면,
계란찜, 스시밥, 묵은지, 갈릭버터구이가
있고 일품요리와 무한리필 주문시 가능한데
각 7천원이에요!
일품요리로는 오돌뼈(1만원),
연어샐러드(1.5), 연어구이(1.5),
생연어튀김(2.5), 연어타다끼(2.5),
연어사시미(2.5), 나가사키 해물탕(1.8),
문어초회(1.8), 오뎅탕(1.5)이 있어요!
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였어요.

 

술은 맥주, 소주, 부라더소다, 청하, 매화수,
음료수, 대장부, 참나무통 맑은이슬, 사케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감자샐러드 위에는 센스있게 딸기가
올라가있어서 첨에 식욕 돋궈주기
좋게 먼저 먹어도 좋고 마지막에
디저트로 먹어도 좋아요.
님 마음대로 하세요
저는 지금 굉장히 뿔이 난 상태니까요~
여기 진짜 맛있었는데
블로그가 맛이 가니까 내 정신도
맛이 간 것 같으다~~ 음하하

 

아무래도 홍대 연어무한리필 집이다보니
연어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ㅋㅋㅋ
샐러드가 먼저 나왔낭?
에라 모르겠다~

 

보통의 횟집들처럼 얇게 썰어주는게 아니라
엄청 도톰하게 썰어줘서 씹는 식감도
좋을 뿐만아니라 맛도 늬끼~하게
느낄 수 있게 주셔서 좋았어요.

 

건대 연어상회에서는 주지 않는
뱃살부위도 줘서 더 좋았당

 

연어는 먹다가 이렇게
타르타르 소스 듬뿍 묻혀 먹으면
완죠니 꿀맛이죠~!~!~!

 

이거는 날치알 연어 회덮밥?
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연어포케에 가깝다고 보시면 될듯!

 

이렇게 고봉밥을 가져다 주시는데
위 사진에 샐러드랑 같이 섞어서
먹으면 꾸르맛~
게다가 연어회가 부족하면 어차피
홍대 무한리필 연어집에 간거니까
연어 막 더 넣어주고 아낌없이
주는 연어를 먹어주면 됩니닷.

 

요롷게~~~ 쉐킷쉐킷 섞어주고

 

쟤 한입 나한입~은 무슨
나 한입 너 세입ㅠㅠㅠ

 

그리고 진짜 여기 연어구이 맛집인데요
이게 진짜 존맛이더라고요
정말 깜짝놀랐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거 더 리필 안돼냐고
여쭤봤을정도였어요....
으아.. 이거 먹으러 조만간
출동해야게따ㅋㅋㅋㅋ
완조니 느끼한게 딱 제스타일ㅎㅅㅎ
살도 아주 잘 발라지고 간도 적당한게
딱 소주안주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이거는 제가 말을 잘해서
서비스로 받은 얼큰라면인데요.
매울거라고 하셨는데 정말 맵더라고요.
솔직한 사장님이심...
정말정말 매웠어요.
그런데 맛없게 먹을 수 없을 정도로
매운게 아니라 계속 떠먹게 되는
중독적인 매운맛이였어요ㅋㅋ
너무 매우면 다음날 속이 안좋아서
하루종일 엄청 고생하는데
속은 다행히 편안한걸 보면
뱃속까지 자극적인 매운맛은 아닌걸로!

 

치열한 전투먹방의 흔적은
이때부터 잘 남겨왔었군요..ㅋㅋㅋ
괜히 5키로가 찐게 아니였어ㅠㅠㅠ
홍대 이자카야 글이 어디에 뜰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1년 넘게 해온거 다시 힘내서 해봐야지!
지난번에도 이랬다가 금방 돌아왔으니
이번에도 잘 되겠쥬~
아니면 부계정을 본계정으로 만드는
수밖에 없으니.. 제 글이 안올라오면..
인천 어디까지 가봤니? 계정은..
잠수를...'ㅁ' ㅋㅋㅋㅋㅋ

 

02-322-9707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7길 22
매주 일요일 휴무
매일 16시 ~ 23시
#홍대 #연어무한리필 #이자카야
#이자카야류 #이자카야Ry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