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친구가 하도 맛있게 먹었다고
추천해준 여수간장게장 택배로
저도 한번 받아봤습니닷 !!!!!

재작년에 먹어본거라 뒤늦은 후기예요!!

 

 

맛있게 먹는방법은 포장지에
요렇게 스티커로 붙어있더라고요.

냉장/냉동보관으로 2~4
숙상시켜서 먹으면 맛있다고함
그래서 3 냉장고에 박아뒀었어요.

 

 
베프는 2.5키로를 먹었어서
가족 네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다했는데
저는 혼자 사니까 여수간장게장 택배로
1.3kg
짜리로 받아봤어요.
생각보다 작은 통에 시무룩..

 

 
제조일은 5 25일이었는데
집에 택배로는 26일에 도착해서
짱짱 싱싱하게 바로담가 보내주더라고요.

유통기한은 6개월이나 된다고 하니
게먼저 건져먹고 간장은 요리할때
요리죠리 써먹을 생각 !!


 

 
여수간장게장 작은용량이라서
안에는 두마리가 다더라고요.

 

    
등딱지 떼주고 모래집인가
그거 가위로 제거해줬어요.
두마리정도면 혼자서 한끼에
해치울수 있을 정도의 양이니까~

 

 
가득가득 알차게 들어있는 게장내장

냉장고에 너무 오랫동안 보관하면
살들이 녹아내린다고 하니까
오래오래 넣어두진 않도록 주의 !!!!

하긴 근데뭐 간장게장이 냉장고에 있는데
그걸 누가 그냥 그대로 두나여

하루이틀이면 다먹징 ㅋㅋ

 

 
따끈한 밥한공기 꺼내서
여수간장게장 게딱지에 비벼먹어요~


 

 
옆에서봤을때 이렇게나 두툼할정도로
몸통부분은 살짝 눌러주기만 해도
오동통한 살들이 요로코롬 튀어나오는데


 

 
이런건 움짤로 보셔야져 !!!!!
근데왜 피씨에선 한번만 움직이징
클릭해주시묜 한번더 나옵니당

 

 
(
사실 두그릇 먹었당)
혼자먹은 저녁밥이었는데도
외롭지 않은 저녁이었다...!!!!

남은 간장도 알차게 끓여먹고 볶아먹고
간장게장이 아쉽지 않게 해줄거예요!!
 

https://coupa.ng/bMcvr5

 

푸드품격 30년전통 여수 간장돌게장 깔끔한 양념 밥도둑 간장게장 게장

COUPANG

www.coupang.com

 

 

 

 

 

 

 

 

 

 

 

 

 

 

 

링크 클릭시 구매링크로 연결되며
해당 포스팅은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