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생가방 엠케이스(MCASE) 가즈아~!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먹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대학생가방

노트북백팩으로 유명한 엠케이스(MCASE)

보스턴백팩 제품입니다.

 

 

여러가지 상품군들 제가 픽한 대학생가방은

사진상 보이는 MBP02-2.0 모델인데요.

 

 

캐쥬얼에도 어울리고 정장스타일로 입어도

어울릴 같아서 선택해보았습니다♡

 

 

고급 가죽 디자인이라 그런지

터치감이 넘나리 좋고 부드럽더라고요.

방수도 잘될 같았어요!

 

 

고급라인에서 사용한다는

천연나무 코팅원단을 사용해서 그런지

대학생가방으로 퀄리티 높은

패션을 완성할 있었어요!

 

 

아이패드 수납 전용포켓도 있어서 노트북이나 미러리스도 같이 넣을 있더라고요.

안정적인 등받이 부분으로 인해서 착용감도 너무 좋은 대학생가방이에요♡

고탄성원단이라 주름이나 자국도 생기지 않고 완죠니 만족스러운 가방이였어요.

 

 

선물 포장용 케이스는 덤이고요. 희희

지금까지 엠케이스 브랜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렸고요.

제품 상세 후기 착용샷 자세하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가방 #추천 #엠케이스 #노트북 #백팩 #후기

 

 

고급진 가죽 포인트 디자인에

방수기능이 탁월한 외부까지 넘나리

만족하면서 사용중인 노트북 백팩인데요!

 

 

안에 이렇게 노트북을 넣을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를 해주는건 당연하고! 내부 물건들로 부터 스크레치도 방지해줘요♡

 

 

바로 앞에는 아이패드 미니정도 들어갈 있는 포켓이 따로 있고요!

 

 

양쪽 사이드 포켓에는 보조배터리나 이어폰충전기는 물론이고

작은 편의점 커피 하나 정도는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을 공간이 두개나 있어요!

 

 

노트북백팩의 서브공간을 열어보았습니다. 

이곳에는 필기구나 셀카봉같은거 넣으면 딱 좋을 같더라고요.

평상시에 학교다닐 이외에도 여행이나 직장인 출장 사용해도 될 만큼

공간이 아주 넉넉한 좋았어요♡

 

 

대학생가방 엠케이스 전면 포켓에는 다이어리나 태블릿을 넣으면 좋을 공간이♡

 

 

무엇보다 만족스러웠던 점을 꼽으라면 바로 안정감있게 등에 달라붙는 어깨부분 디자인인데요!

 

 

캐주얼이나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테스트를 해볼려고 했던 아니였는데 엊그제 집에 가는 길에 갑자기 비가오더라고요.

 

 

방수가 잘 된다고 하는 대학생가방 엠케이스 노트북백팩을 머리에 이고 가봤는데요!!

완전 대만족....!!ㅋㅋㅋㅋ 그냥 툭툭 털어내니까 깨끗해지더라눙ㅋㅋㅋ

진짜 깜딱놀랏다눙ㅋㅋㅋㅋㅋㅋㅋ 클래식하면서도 은근 캐쥬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대학생가방 추천 엠케이스 노트북백팩이였어요♡

 

 

 

https://coupa.ng/bMcwb3

 

엠케이스 뉴욕 보스턴 시카고 백팩

COUPANG

www.coupang.com

 

 

 

 

 

 

 

 

 

 

 

 

 

 

MCASE 공식 판매처 벤틸로(Ventilo)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링크 클릭시 쿠팡 구매 링크로 연결되며
제품 구입시 쿠팡으로 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