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얼마 전 캠핑에 재미붙이기 시작한 에디터 피아니입니다.


친구랑 같이 캠핑을 즐기기 시작하다보니 캠핑용품을 하나하나 사모으는 재미에 빠졌는데용
(이라 말하고 돈쓰는 재미라 읽는다ㅠ)

 


오늘 소개해드릴 그뤠잇 아이템은 차량내에 없어서는 안될 블랙박스~ 다들 아시죠?
그가 휴대용 블랙박스로 나타났습니다~!!

 


지금부터 개봉기, 사용기 한번에 보여드릴테니 주목~!

 



박스안에 뽁뽁이 둘둘 말아서 안전하게 하루걸려 배송이 왔오요^^
역시 쿠팡 짜응~!

 



전부터 액티비티 활동할 때 휴대폰으로 찍기 너무 불편했는데 

액션캠을 하나 사야되나 고민중이였거든요! 근데 휴대용 블랙박스라니♥

거기다가 후레쉬 기능성까지 뙇~!~!~!

 



박스를 자세하게 살펴보니까 어디에 활용하면 좋은지 쭉 설명이 나와있더라고요.


이거 보고서 볼링 투구자세 교정하는데 써도 좋겠다는 생각이 번뜩!!

 


지캅, 셀캅 휴대용 블랙박스를 개봉해 봅니다♥


두근이 세그니~! 요즘은 제품 박스 개봉할 때가 제일 설레는듯ㅋㅋㅋㅋㅋ

 


구성품은 의외로 간단해요!

 


휴대용 블랙박스 본품 외에 거치를 위해 필요한 연결고리 세개랑 메모리칩, 충전 케이블, 

그리고 어딘가 고정이 필요할 때 쓰일만한 부직포(찍찍이?)가 들어있습니다.

 


형광등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led후레시를 켜봤어요:)

저는 항상 어두운곳에서 일을해서 종종 필요할 때가 있었는데 

요즘 유용하게 이 기능을 사용하고 있답니다ㅎㅅㅎ

 


그리고 안쪽으로 보시면 5pin 충전 단자랑 메모리카드 주입구가 보이는데요 

딸깍 소리 날때까지 넣어주면 된답니다! 

이부분은 고무로 된 마개같은게 있으면 어떨까 아쉬운점이 있기도 했네요~!

 


킥보드 부터 자전거 라이딩, 오토바이 라이딩, 캠핑용 CCTV, 블랙박스로

등산 산행 녹화용, 방법순찰용, 재난현장이나 산업현장, 각종 강연 녹화용으로

 교회나 레슨현장에서도 동영상 촬영 및 저장, 녹음기로도 활용이 가능한데요.

등산에서는 후레시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난이나 위급상황시 SOS 신호로 활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장보러 갈때 자주 애용하는 전동 킥보드에 설치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거치마운트가 들어있어서 자유롭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자전거나, 오토바이, 고정식 카메라 삼각대에 모두 이용 가능하더라구요! 

심지어 캠핑장에서 텐트에까지!! 

 

 

기본 구성은 메모리칩 8G짜리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130분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차피 제 킥보드가 두시간을 안가서.. 
넘나리 충분한 시간이에요..ㅋㅋㅋㅋㅋ 
모자르면 어차피 보조배터리 늘 갖고다니니까.. 

 


옆에서 본 모습. 꼭 망원경같지 않나용?ㅋㅋㅋ

이건 주행모습을 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이건 방지턱 넘을 때 충격을 얼마나 받는지 테스트!!
조이는걸 꽉 안했더니 살짝 움직이긴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중인데요.
오늘은 볼링모임이 있는 날이라서 자세 교정용으로 녹화도 좀 해볼려구합니다!
다음번 볼링관련 포스팅에서 다시 다뤄보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coupa.ng/bMcyoE

 

지캅 자전거 오토바이 블랙박스 F5 16GB 플래쉬 셀캅

COUPANG

www.coupang.com

 

 

 

 

 

 

 

 

 

 

 

 

 

 

 

링크 클릭시 구매 링크로 연결됩니다.

구입시 쿠팡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