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맛집

행복했던 인천 맛집 리스트

사원피아니 2022. 2. 27. 01:51

 

안녕하세요. 인천 맛집 소개하는 피아니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베프와 최근에 뚫은

인천 가좌동 맛집 대구태영생막창을

자세히 리뷰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첫 방문 때 별 기대없이 갔다가

사진을 안찍어서 최근 다시 다녀왔습니다.

 

 

1. 대구태영생막창

주소 : 인천 서구 신진말로 26

전화번호 : 032-577-5544

영업시간 : ~ 22시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막창은 기본이고 삼겹살, 목살,

소갈비살, 차돌박이, 껍데기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맛있는 인천 맛집입니다.

코시국 QR체크인 먼저 해주고 입장합니다.

백신은 6월에 맞았는데

5개월째 마스크쓰고 다니는 먹스타..

요즘 피부 트러블이 장난이 아니라는~

얼른 정리좀 됐으면 좋겠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다른 가게들과

별다를 것 없는 평범한 분위기입니다.

메뉴로는 소막창, 돼지막창, 삼겹살,

흑돼지목살, 소갈비살, 차돌박이,

양념도ㅑ지껍띠기(?)가 있습니다.

오늘의 스트레스는 알콜로 치료하쟈

#인천맛집 #막창맛집 #막창

#대구태영생막창 을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음료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

 

기본 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이모님의 손맛이

아주 좋으신 것 같았어요.

막창에 찍어먹는 소스는 이렇게

간장소스랑 소금, 하나는 음..

뭘까요?

된장 베이스 소스였나?

희미한 기억속에 그랬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이렇게 송이버섯이 통으로 나온다는거!

대부분 세로로 잘라서 나오는데

여기는 통으로 주더라고요.

통째로 구워야 버섯 맛이 산다고요!!

오래간만에 보는 생막창입니다.

처음보는 외계생명체같은 비주얼에

첫경험이 아주 짜릿했던 기억이ㅋㅋㅋ

이래보여도 자르면 꽤 양이 많더라고요.

목욕탕에 두시간은 있었나

불어터지고 주름진 손같죠?

하지만 이렇게 잘라서 펼쳐주면

양이 상당히 많아집니다~!

애초에 다른 메뉴도 먹을거라서

막창은 2인분만 주문했어요.

지글지글 잘 익어가는중~~

사장님께서 알아서 구워주시니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돼서 좋더라고요.

이번에는 된장밥도 주문했는데요.

이거이거 요물이더라고요.

짜지 않고 적당한 간에

국밥처럼 말아나와서 떠먹기도 좋고

든든한 한끼 + 술안주로 딱!

배채우고 술마셔야 속 안버리죠!

양파, 애호박, 두부 적당히 들어감!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건

여기 사장님도 애주가신가~

술냉장고가 따로 있어서

슬러시 소주를 맛볼 수 있다는 점^^ 인천 맛집중에서

이렇게 술냉장고 따로 비치해둔 곳 거의 찾아보기가 어려운데

오래간만에 봐서 너무 반갑더라고요~

졸졸졸 따라주면 불투명한 슬러시 소주가 딱!

입에 털어넣어주면 머리 깨짐

그리고 계란찜도 하나 주문했어요.

원래 나오던 거였나?

처음간거라 다양하게 시켜봐서

뭐가 주문한거고 뭐가 기본인지 모르겠..

포슬포슬 부드럽고 간도 적당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날 비도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나서

라면을 하나 주문했는데

꼬들꼬들한 식감으로 제가 딱!

좋아하는 익힘으로 나와줘서

제가 다 먹고왔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세번째 방문~!

이때는 소갈비살을 먹었는데

친구와 당구내기를 져버려서..

제가 사게되었습니다 띠로리~

이날은 일단 막창하나 갈비살 하나 주문

얇게 썬 감자도 나오더라고요.

생막창 또 먹고 싶네.. 오늘 갈까?ㅠㅠ

그리고 메뉴중에 추가로

모짜렐라 치즈가 생겼더라고요~

가운데다가 살살 녹여서

메뉴들과 함께 먹여주면

짭조롬하니 쭉쭉 늘어나는 비주얼까지

두가지 다 잡는 도둑메뉴가 됨!

 

진로이즈백 잔에다 마시는 차미슬 후레시

인천 맛집 대구태영생막창

피아니가 강력 추천합니다.. 존맛탱

 

2. 꽃남연어집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원적로 120 인성프라자 104호

영업시간 : 매일 13:00 - 23: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32-581-1091

3. 제주 흑돈이네

주소 : 인천 서구 건지로 348번길 12-1

영업시간 : 11: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2-572-1255

4. 풍년막걸리

주소 : 인천 서구 가정로 122

영업시간 : 15:00 ~ 02:00

전화번호 : 032-574-2560

5. 오담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장고개로 243-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Last order 21:00

전화번호 : 032-575-58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