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천맛집 우사미에

오래간만에 다녀온 피아니 인사드립니다.

은근히 맛집 다니는거 좋아하는 팀장님이

알려주셔서 처음 가봤던 #청라우사미

뉴스기사 뜬거 보고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사진첩에 찍어둔게 어디갔는지

도무지 찾을수가 없어서

다시 한번 찾아갔다가 왔답니당ㅎㅅㅎ

 

퇴근하고 네비찍어 도착하니

시간은 오전 10시 10분~!

이른시간이라서 다행히 주변에

차량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이 근방은 주차공간이 항상 부족해서

빙글빙글 돌다가 겨우 주차하고 그랬거든요.

소고기보신탕으로 유명한 24시 고기집

인천 맛집 우사미입니다.

우사미는 '우리 사장님이 미쳤어요'

의 줄임말이라고 하더라고요.

작년 코시국에 갔던 사진인데 지금도 이 가격인지는 모르겠네요!

임대료 면제 감사합니다 현수막이

제거되었지만 이때도 음식의 가격이

그대로인 걸 보면 이때까지는 건물주님께서

임대료를 받고 있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아마도 언론의 귀찮은 연락들 때문에

뗘버린 게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을 ㅎ

​지금 가격 조회를 해보니 8천원 정도로 인상되었네요.

지금은 건물주님께서 임대료를 받고 계신가봐요!ㅋㅋ

 

인천 맛집 우사미는 고기 포장 주문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독특한점이 있는데요.

작년 8월 사장님께서 직접 확진자가 다녀갔다는 글을

지역 커뮤니티에 올렸던 이력이 있습니다.

혹여나 손님들이 확진자가 다녀갔다는

소문이 나 그 사실을 숨기는

여타 가게들과는 다른 행보이지요ㅎㅎ

검사를 한 직원도 음성판정을 받았지만

스스로 자가격리를 하고

방역작업을 확실히 마친 뒤에

다시 영업을 재개했다고 합니다.

식재료를 가지고 장난을 치고

서비스 또한 엉망인 가게들이 판치는

요즘 대비되는 일임이 확실하죠ㅎㅎ

청라 우사미의 주차 가능 공간은 다섯대로

이중 주차시 여덟대 정도까지

가능할 듯 보였습니다.

아파트 단지쪽에서 오면 보이는 정면

여기가 뉴스기사에 나왔던

임대료 면제 감사합니다

현수막이 붙어있던 그곳이에요.

현재는 감사인사와 함께

'5인 이상 집합 금지 행정 명령으로 인하여

방문 포장 판매만 한다' 라는 메세지가 딱!

사실 다른 인천 맛집들이

코로나와 상관없이 영업을

자유롭게 하고 있는 상황에 비하면

가히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녁 21시 전까지는 손님을 받아도 되지만

청라 우사미는 홀 손님을 아예 안받는;;

대신 포장과 배달의 민족,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배달은 받고있다는 점~!!

현재는 홀손님을 받고있지 않지만

전에는 이렇게 예약손님 룸도 두개나 있고

좌식, 입식 테이블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로 주변 직장인들이나 입주민,

공사현장 인부들이 주 손님들이었어요.

저녁 식사 메뉴로는 단체 모임이나

연말에 먹기에 좋은 옛날맛불고기,

명품소갈비찜, 소고기보신전골, 해물갈비찜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다른 블로거분의 후기를 보니

소갈비찜의 갈빗대 크기가 후덜덜하더라고요.

작년 메뉴판 이미지입니다.

다른건 가격이 꽤 나가지만

점심 식사 메뉴는 5천원으로 아주 저렴스

한쪽 벽에는 시그니쳐메뉴인 불고기와

소고기 보신탕의 유래가 적혀있습니다.

한쪽 구석에는 청라맘들이 편하게

아이들을 데려와 식사할 수 있도록

애기의자도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전에 그냥 밥먹으러 왔을때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 다양한 성별, 연령대가 와서

편하게 먹고갈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가보니 사모님(?)께서 포장 및 배민

주문에 대비하려는건지 반찬을

미리 포장하고 계시더라고요.

불행인지 다행인지 홀손님을 안받아도

주문이 꽤 들어오는 것 같았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 1월에도 사용금액의

10% 적립이 되는 인천 이음카드 사용!!

저는 할인 행사중인 메뉴가 아닌

우사미 소고기 보신탕 2인분과

불고기비빔밥 1인분을 주문했어요.

미리 포장 주문 및 배달은

명함에 연락처로 하시면 됩니다.

입구에 커피자판기도 있으니 참고.

인천 맛집 화장실은 외부 주차장쪽에 있습니다.

여기가 청라 4단지 맛집입니다.

여기 말고도 진천토종순대와 돈까스집이

근처에 있으니 참고하세욧~!

집에 와서 포장을 뜯어보니

밥이 왜 하나밖에 없지? 으잉??

 

점심으로 먹을 예정이였던 불고기비빔밥

생각 보다 고기가 많았어요.

두터운 소고기 뭉치가~~

뭉쳐있으니 풀어서 먹어야됩니다.ㅎㅅㅎ

밥 하나랑 고추장 풀어주기

반찬은 전이랑 깍두기, 우뭇가사리?

가 세개나... ㅡ,.ㅡ

전에는 연근이나 명란젓 등등

여러가지가 나왔던데 모징ㅎ

밥 메뉴에는 소고기국밥 국물이 나옵니다.

볶음밥에 같이 나오는 짬뽕국물마냥

아주 잘 어울리는 국물이였어요.

개인의 기호에 맞게 적당량 고추장을 덜어

비벼준 뒤에 부족하면 더 덜어서 비벼주세요.

저는 있는거 다 털어넣었더니

간이 딱 맞더라고요.

매운 고추장이 아니라서

간이 아주아주 딱 맞았습니다!! ㅎㅎ

부족하실 것 같은 분들은

미리 하나 더 달라고 요청해야 될 듯

소고기보신탕(8,000원)은 딱 적절하게

2인분이 맞는 것 같았는데요.

밥이 안들어있어서 당황했어요.

햇반 데워서 먹었다는ㅋㅋㅋㅋ

포장손님들은 미리미리 다 들어있나

확인하셔야 될 것 같았습니다.

 

고기가 아주 부드러워서

이가 약한 어르신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고

국물도 소주한잔 곁들이기에

딱 좋은 안주가 되었습니다.

인천 청라 맛집 찾으신다면 우사미 추천해요:)

 

 

연락처, 전화번호 : 032-562-2292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주소 : 인천 서구 청라루비로42번길 5-25

생방송오늘아침 3417회20.03.06. 설렁탕

#생생정보통 #가격파괴 #생방송오늘아침 #인천맛집 #청라우사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