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맛집

인천 부평 맛집 탱글탱글한 속살

사원피아니 2021. 5. 17. 13:31

 


친구와 함께 들른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 대게 회 타운 입니다.
친구가 여기서 홍게 무한리필로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메뉴도 많다고 하길래 일단 들어가봅니다.


들어가는데 다른 손님 킹크랩 준비하시나봐요.
근데 완전 제대로 눈길을 사로잡는 비쥬얼입니다.
친구랑 저랑 둘다! 이번엔 킹크랩먹자! 그랬을 정도니까요.


친구가 먹었다는 붉은대게 무한리필도 있고~
시세로 계산하는 킹크랩이나 랍스타에 대게도 있네요.
당연히 회도 추가해서 먹을 수 있고 메뉴판에 뭐가 많았어요.
꽤 많은 곳에서 방송 소개된 부평 맛집입니다.
그것도 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들에서만 나왔더라구요.
이런 것 만으로도 뭔가 인증이 됐어요!

 


킹크랩 나오기도 전에 우리 배터지겠다며!
부평 맛집 인기가 많은 듯 하네요.
전 원래 메인도 좋아하지만 스끼다시 잘 나오는 곳 좋아하거든요.



원래 스끼다시 많기만 한 곳들은
꼭 손이 안가는 메뉴가 여러개 있기 마련인데요~ 여긴 그런거 없어요.
하나하나 전투적으로 먹어치웠네요.


새우장도 진짜 맛있었어요.
이게 왜 추가메뉴에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배만 부르지 않았다면 밥에 또 먹고 싶었네요!


고구마맛탕이나 샐러드, 콘옥수수 등등
가볍게 좋은 메뉴들도 많았던 부평 맛집입니다.
얼핏 세어봤는데 15가지가 넘는 것 같았어요.



신선한 회는 물론이고 해산물까지 준비되던데요.
중간에 누군가 추가로 왔다면 그냥 이렇게 한상 준비됐다고
착각했을지도 모를 만큼 괜찮았었어요.


홍게탕도 국물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안에 홍게도 들어있으니 쫍쫍~ 열심히 먹었지요.
일단 술안주 국물은 이걸로 됐어요!


이미 친구가 손을 댄 문회도 있네요.
안에 소면까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진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어요.


킹크랩이 나왔는데 역시나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이건 한마리 만으로도 존재감이 대박이었다니까요!
이 집게발은 한입에도 못먹었어요.
진짜 엄지 척!


그렇게 먹고 게딱지밥까지 먹고 나서야 숟가락을 내려놨네요.
부평 맛집 주문진에서 직송한다고 하던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일단 가성비 좋아서 여기 자주 갈 것 같아요.




주소 : 인천시 부평구 충선로203번길 40
(지번 : 삼산동 463-5번지 )
전화번호 : 032-522-10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