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맛집

인천 가좌동 맛집 왕손식당

사원피아니 2020. 1. 27. 11:44

 

안녕하세요. 에디터 피아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혼밥, 혼술할 때 자주 가는
인천 가좌동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가좌동의 오래된 주민분들이 아니라면
절대 모르실만한 노포입니다.
저는 택시기사님 소개로 가보게되었는데
사장님께서 음식 솜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원래 블로그에 절대 안올리려고했는데
그냥 한번 올려봅니다아아ㅏㅏ

 

얼마전에 새끼강아지 한마리를 데려오셨더라고요.
어벙하게 생긴게 얼마나 귀엽던지
애교가 장난이 아니예요ㅋㅋㅋㅋㅋ
이곳의 마스코트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똥강아지라서 조만간 엄청 커질듯...

 

여기 메뉴가 아주 다양한데요.
저는 주로 제육볶음이나 김치찌개, 된장찌개,
동태탕, 생선구이 등을 먹고옵니다.
제육만 시켜도 국도 같이 내주시기 때문에
반주하면서 밥먹기 너무 좋아요~!!

 

 

이날은 김장김치를 한날이였는데
국물과 함께 수육, 김장김치를 주셨어요.
뭔가 친할머니에게 밥얻어먹는 기분이 나더라고요.

 

고양이들 밥도 챙겨주셔서 가끔 길고양이도 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양이를 아주 무서워하는데
얘네들은 겁많은 쫄보입니다.

 

이날은 동태찌개를 먹은날이네요.
밥이 찬밥밖에 없다고하셨는데
제가 다른데가기 싫어서 그냥 달라고했습니다.

 

아주 큼지막한 동태가 세덩어리나..!!
냉동 사다가 하시는게 아니라서
퍽퍽한 생선 식감이 아니라 좋더라고요.

해장 또는 반주에도 기가막힙니다.
먹스타가 추천해드리는 인천 가좌동 맛집
왕손식당 한번 방문해보세요~^^

인천 서구 원적로27번길 19-1

032-578-5853

네이버 블로그에 더 많은 맛집 정보가 있답니다♡

 

인천 가좌동 맛집 웰빙보리밥

세월을 가늠할 수 없는 할머니 웰빙보리밥집​안녕하세요. 맛집 소개해주는 먹스타입니다.​오늘 소개해드...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