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원조신포닭강정 오랜만의 방문^^


며칠 전 친구랑 약속이 있어서
전국 3대 닭강정 맛집으로~
1박2일과 수요미식회에 나와 더욱 유명해진!!
인천 원조 신포닭강정에 다녀왔습니다^^

 


어릴 적엔 BadBoy, 96(나인식스),
champion(챔피언), HEAD(헤드),
LACOSTE(라코스테), EASTPAKK(이스트팩) 등
옷을 사러 종종 갔던 신포국제시장인데요!!
이젠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벌써 20년이 훌쩍..


입구에 닭 캐릭터가 맞이해주네요~

신포닭강정의 경우 이곳이 제일 먼저 생긴곳이고

여러분들이 알고있는 체인점은 주인이 동의하지 않은

이름만 가져간 체인점이라고 하더시더라고요.

 


가마솥에다가 고온에서 양념을
직접 버무려 주는 게 비법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녁에 방문하면 거의 뭐 타이쿤 수준으로
닭강정이 만들어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도 낮에 방문한것임에도 불구하고

바쁘게 일을하고 계시더라고요.

 


가격은 대 18,000원 중 14,000원
반반도 가능해서 반반으로다가 주문했습니다.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이모님이 강아지를 키우시는지 형이랑
셋이서 얘기를 한참했네요...ㅋㅋ
이렇게 한가할 때 가본 게 얼마만이었는지ㅎㅎ

속초 만석 닭강정과 영월 일미 닭강정,
동인천 원조신포닭강정을 전국 3대 닭강정
맛집으로 얘기하는데요
누구는 오류동 팔칠 닭강정을 꼽기도 하던데,
장사꾼들이 홍보를 위해 만든 거 같기도 하고..
맛을 봐야 아는 거겠죠??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 1-12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으로 49번 길 3)
주문 전화번호 : 032-762-5800
영업시간: 평일 10시~21시, 주말 9시 30분~21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