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가좌동 맛집 작은정원

쭈꾸미볶음 맛집

 

안녕하세요. 인천 맛집 블로거 피아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인천 가좌동 맛집은 넘나리 유명해서 굳이 소개하지 않아도

늘 손님이 넘쳐나는 인천 가좌동 맛집으로 유명한 작은정원이라는 쭈꾸미볶음 맛집입니다~!!

 

 

올해초에 다녀온거라 눈사진이..ㅋㅋㅋ

넘나리 많이 지났군여ㅋㅋㅋㅋㅋ

1월쯤 다녀온거 같아여ㅋㅋㅋㅋㅋ

근데 이날 안좋은 일이 있었던게..

이 앞에 길가에서 통화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차선변경을 하던 차가 길가에 녹아있던 눈...

물 웅덩이를 촥~ 저한테 흩뿌리고 가가지고

신발부터 머리끝까지 다 오물로 뒤덮였다는..

여기 주변에서 눈이나 요즘같이 비오는날은

정말 주의하셔야 됩니다ㅠㅠㅠ

저~~~ 멀리로 다니세요

차도 주변은 정말 쒯ㅠㅠㅠ

 

 

머 지난일은 잊어버리고..

신발은 알아서 잘 보관하시면 되구여

분실해도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cctv는 있나 모르겠네여

그래도 분실하면 어떻게든 찾고싶은게

사람 욕심인데 말이죵??

그리고 이런거 훔쳐가면 점유이탈물 횡령죄?

그런거 적용받지 않나여?ㅋㅋㅋ

 

 

가좌동 작은정원의 메뉴는

쭈꾸미볶음과 황태구이, 제육볶음,녹두전,

횡성더덕구이, 솔잎동동주, 왕새우튀김, 우렁이파전, 도토리묵, 항아리수제비가 있당

이때는 인천 가좌동 맛집 쭈꾸미만 먹어봤네영..ㅎㅅㅎ

나중에 가서 솔잎동동주랑 더덕구이, 도토리묵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서 코다리찜 도전할거에요!

 

셀프코너도 있는 가좌동 작은정원

메뉴판 다시 보다보니까 코다리찜도 꼭 먹어보고 싶고요ㅠ

 

 

숟가락 젓가락 통은 옆에 있으니 참고

 

 

이게 인천 가좌동 맛집 작은정원의 쭈꾸미볶음

한상차림 모습입니당.. 맛있겠쥬?

보리밥이랑 쭈꾸미만 좀 나오는줄 알았더니

무채랑 콩나물, 열무김치? 이렇게 비벼먹을 수

있게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이모님께서 가져다주신 보리밥과 속재료를

다 때려넣고~!~!~!

 

 

쉐킷쉐킷해주면 완성되는

 

인천 가좌동 맛집 작은정원의 쭈꾸미볶음!

비쥬얼 죽이졍? 보기에만 그런게 아니라

살짝 매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살짝 매콤해서 계란찜도 하나 주문 ㅎㅅㅎ

뭐 다 지난 얘기니까 하는말이지만

사실 여기는 제가 바람난 여친과 마지막 이별을 했던 장소ㅋㅋㅋ

거의 7년이 돼가는 듯 싶군여

술쳐마시구 이상한 남자한테 낚여서

어린나이에 애를 두명이나 키우고 있는..

잘살고있니? 크크크 행복해랏

 

 

넘나리 맛있게 잘먹어써용~~~

그 때 첫 방문때는 여기가 왜 맛집이야~ 이랬는뎅

두번째 가봤을 땐 너무 맛있었움ㅎ

역시 어느 가게든 두번은 가봐야돼~

 

 

작은정원 영업시간은 사진 참고!

 

 

넘나리 부러운 사장님의 명함

예약문의 032)573-888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