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맛집 인플루언서 피아니입니다.
요즘 제가 이 근처에 올일이 많아져서 여기저기
마곡나루역 맛집들을 다녀왔는데요.
시리즈물로(?) 리스트업 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다음에는 유명한 곱창 맛집도 소개해드릴테니
이웃맺기 해놓으시면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날 맛있는 요리 외부모습

 

여기, 마곡나루역 맛집 그날로 가게 된 이유는
지인분께서 이곳을 깔끔하고 정갈한
백반 맛집이라고 소개를 해주셨기 때문인데요.
매번 다른 반찬과 메뉴를 정해두셔서
늘 질리지 않게 식사를 할 수 있더라고요.


 

그날의 밥상은 늘 이런식으로 밖에다가
메뉴랑 반찬을 적어놓더라고요.
들어가기 전에 메인을 확인하실 수 있고,
백반 말고 준비된 다른 음식을 주문할 수도 있으니
혹 방문하실 분들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첫 방문을 했던 이날은 얼큰한 육개장과,
소세지 어묵 볶음, 파래사과무침, 미니돈까스,
방풍나물 무침 이렇게 구성이였는데요.
저는 괜찮을 것 같다고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은은한 보라색빛이 감도는
파스텔색상으로 벽지를 해서 그런지
레스토랑 느낌도 나고
핫한 카페 느낌도 나고 좋더라고요.
여자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느낌이랄까?
인테리어 덕분에 이 근처의 함바집을 주로 이용하는
노가다 하시는 어른들은 안갈 것 같은
뭔가.. 고급진 분위기였어요ㅋㅋㅋ
젋은 사람들만 갈 것 같다고나 할까?
이거는 장점이자 단점일 것 같더라고요.
저녁에는 술도 파는곳이니까요!

 

그 날 다시 오지 않을 소중한 날~
멘트가 뭔가 시적이지 않나요?

 

 

벽에는 이렇게 그림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요.
뭔가 그림 전시회에 온 것 같은
착각에 빠지기도 합니다 ㅎㅅㅎ

 

 

첫 방문때는 벽에 메뉴판도 하나 없었는데
마곡 맛집으로 자리를 잡아가니
어느새 메뉴판도 생겼더라고요.
누군가는 그날의 백반을
마음에 안들어 할 수 있으니
이거는 당연히 그래야 된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런치메뉴는 11시 30분 부터 오후 세시까지!
종류는 그날밥상과 수제돈까스 ( 7,900원 )
이렇게 두가지가 있더라고요.
*주말과 공휴일에는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식사 종류는 제육밥상, 수제돈까스,
간장제육밥상, 김치찌개 밥상, 김치볶음밥
이렇게 다섯가지가 있습니다.
써있는 거 읽어서 적고있을 뿐인데
뭔가 돈받고 광고하는 것 같은 글 느낌이네요;;
금전적 대가가 1도 없는 순수 리뷰입니다ㅋㅋ

 

 

서두에 얘기했듯이 저녁에는 술도 마실 수 있는
술집으로도 변신하기 때문에 술안주도 팔아용
낮에도 판매하는지는 여쭤보질 못했네요;;
시그니쳐 삼겹살, 모듬튀김, 닭볶음탕, 쫄뱅이,
철판 제육, 간장제육, 김치찌개, 미니돈까스,
라면, 스팸계란후라이, 계란부침, 공기밥,
계란프라이, 라면, 치즈사리, 세트메뉴가 있어요.

 

 

술 종류는 이렇게~!

 

 

반찬은 리필그릇 가져가면 더 주시니까 참고하세용ㅎㅎ
벽에 원산지표시도 돼있습니다.


 

 

이날 반찬은 이렇게~~~

 

 

뭔가 티스토리 블로그는 갱장히 조작이 불편..
사진 콜라쥬도 안된다니 정말
깜짝 놀라는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
중간 저장도 안되고ㅠㅠㅠㅠ
이거 하고있는 사람들 불편하지도 않나;;

 

 

육개장은 오랜만이라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고기가 많이 들어있고 그런건 아니였지만
뭔가 지인 장례식장갔을 때 기억도 떠오르고;
마곡나루역 맛집 찾아갔지만 추억소환잼

 

 

반찬 한번 리필하고나서 싹 다 비운 사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헤헷

 

 

내돈 내먹 영수증 리뷰 인증~~~

 

 

그리고 한 일주일 뒤 쯤??

 

볼일이 있어서 마곡에 또 방문을 했는데요.
집밥을 먹은 것 같았던 편안함과 맛있음에
또 한번 그날 맛있는 요리를 방문했습니다.
이날(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제육볶음과
황태해장국이길래 홀린듯이 들어갔어요 헤헿
해장을 해야되기도하공...ㅋㅋㅋㅋ

 

 

이렇게 나와서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아니 셋이서 갔는데 이렇게 적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반찬이나 고기나 국이나 밥이나
어떤거든 더 달라고 요청하면 더 주시니까
소심하게 마상입지 마시고 더 달라고 하세욧!

 

 

영업시간은 사진 참고하시고요.
브레이크타임도 있습니당~!!ㅋㅋㅋ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이것저것 다음에서 검색도 해보고 했는데
해볼만한 것 같네요??ㅋㅋㅋ
초록창에 비하면 경쟁이 넘나 약한것..!!

 

네이버에서도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먹스타 블로그 치면 더 많은
맛집 정보를 얻으실 수 있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