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최근에 여자친구랑 너무 만족스럽게 다녀온

서면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사실 다이어트 때문에

야식과 술을 당분간 끊기로 약속했는데

치팅데이날 자제하는건 1도 없이 먹방을 찍었네요 ㅋ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맛있는 안주들도

잔뜩 먹고 술도 달달하게 취했던 날이라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사실 연애 초반에는 여자친구랑

데이트 끝으론 항상 술집을 다니곤 했는데요.

결혼을 앞둔 지금은 종종 술을 먹어도

집에서 마시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오랜만에 이렇게

술집을 찾아온게 뭔가

데이트 하는 기분이라 좋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조금 일찍 도착했어요.

거의 오픈할 시간즈음? 에요.

들어가기 전 앞에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한우 스지 전골, 김치 돈까스 찌개,

명란 까르보나라 수제비, 치즈 두루치기 감자

등등 다양한 메뉴가 눈에 띄었어요.

뿐만아니라 LA갈비와 막국수,

감바스, 매콤닭감자, 고급스지어묵탕까지!

가격은 보통 술집들과 비슷하지만

양은 굉장히 많은 편이에용.

아무쪼록 저희는 메뉴를

훑어본 뒤에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

안으로 들어가서 보니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아늑하고 예뻤어요.

흘러나오는 노랫소리도 좋고

일찍오니 손님도 많이 없어서

저희끼리 오붓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ㅎㅎ

테이블 간격도 적당히 떨어져있고

자연스럽게 거리두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이 되었어요.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시고

메뉴에 대해 고민하니까

추천도 해주셔서 좋았답니다.

치팅데이의 장점은 뭐다?

원하는 건 다 먹을 수 있다! ㅋㅋ

고삐풀린것 마냥 정말

다양한 안주들을 주문했는데요.

빨간 비쥬얼이 김치 돈까스 전골,

앞에는 한우 스지 전골, 그리고 맨 뒤에 있는

비쥬얼이 바로 LA갈비랍니당.

사실 여자친구랑 데이트 할 땐

어느 맛집을 가든

메뉴 3개씩은 시키곤 해요 ㅎㅎ;

부족한 것보단 남는게 낫다는 주의라

그러곤 하는데 사실 음식 남기는 것도

나쁘다고 생각하여 3개의

메뉴 전부를 격파한답니다.

그래서 제가 여자친구를 만나고 나서

살이 많이 찌게 되었나 봐요..

뭐 물론 많이 먹은 제 탓도 있지만

이런 제 식욕을 끌어 올리는데

여자친구가 한몫 했으니

평생 책임지라며 투덜대곤 해요. ㅋㅋ

한우 스지 전골은 평소에

잘 먹어보지 못한 음식이라

맛이 어떨지 기대반 의심반이었는데

정말 담백하고 국물이 진국이더라고요.

집에서 늘 해먹는 맛이 아니라

서면 맛집에서 먹으니까 정말 느낌이 달랐어요.

왜 여기가 진짜 찐

서면 맛집인지 인정하게 되더라고요.

게다가 푸짐하기까지 하고

가격도 착하고… 여긴 인정할 수 밖에 없어요.

정말 이날 밤은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었어요.

얼큰한 전골은 속풀이용으로도 딱이었고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적당히 간이 잘 된 LA갈비도

한 입만 먹어도 든든한게

수시로 손이 가더라고요.

서면 맛집에 오면 빼놓지 않고

꼭 주문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치즈 제육 감자튀김이에요. ㅎ

감자튀김인 줄 알았는데

치즈 사이를 들춰보면

제육이 수북히 쌓여있답니다.

솔직히 술집 메뉴에 감바스가 있으면

이것 역시 빼놓을 수 없지요.

오동통한 새우와 적당히 잘 삶아진

파스타면과 오일소스와 잘 어우러져

환상의 조합을 자랑했답니다.

안주가 다양해서 먹는 즐거움도 있지만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두배 세배였는데요.

서면 맛집 중에서도 제 맘속

1등으로 꼽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곳이라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려요 !

정말 술집에 와서

여기 만큼 든든하게 먹고

갔던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재료 퀄리티도 다 좋은건지

식감도 하나같이 다 좋았고 간도 짜거나

싱거운 것 없이 딱 맞더라고요.

다이어트 와중에도 자꾸만

손이 가게되는 마법의 안주들…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LA갈비 맛도

풍미가 좋아 제 취향에도 잘 맞았어요.

보통 술집들과는 다르게

색다른 메뉴들로 즐길 수 있어서

더 새롭고 입이 즐거웠네요.

솔직히 술집에서 LA갈비를 즐기는 건

별미중의 별미가 아닐까요 ?

감바스 파스타도 감칠맛이 상당했습니다.

의외로 소주랑도 잘 어울리는

안주라 놀랍기도 했어요.

서면 맛집은 단 하나의 메뉴도

빼놓지 않고 제 입맛을

모두 사로잡았던 곳이에요.

앞으로 쭉 단골될 예정이에요 ㅎㅎ

 

 

상호명 : 부단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45-1

영업시간 : 매일 오후6시~새벽4시

 

반응형